‘겟스’ 요시자와 유키의 귀환, 6월 1일 발매 예정

 
요시자와 유키(吉澤友貴)의 신작이 안 나온지가 거진 반년 정도 됐습니다. 마스캇츠 라이브에서도 결석하는 일이 벌어져 한 동안 은퇴설이 불거졌었지만, 유키 본인은 “여배우 은퇴도, 마스캇츠 졸업도 일절하지 않습니다”라고 못을 박았었죠.

그리고 지난 2018년 4월 7일, 드디어 AV 신작 발매 소식이 들어왔습니다. 새로운 비디오는 2018년 6월 1일에 발매된다고 합니다. 품번은 GENM-001로서, 게네키(GENEKI)라는 새로운 메이커에서 발매됩니다. 아웃비전 계열의 회사인 걸로 추측해봅니다.
 
 
 
 

 
2015년 9월 아이디어 포켓에서 AV 오픈 출품작(AVOP-124)으로 데뷔한 요시자와 유키는 어머니가 태국인인 혼혈입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에 하라주쿠에서 캐스팅되어 2013년부터 그라비아 아이돌로 활동하다가 AV로 전향한 케이스죠.

AV에 데뷔했을 당시부터 걸그룹 에비스 마스캇츠 활동을 병행하고 있었는데요, AV에서의 청순한 이미지와는 달리 마스캇츠에서의 실제 모습은 다른 걸걸한 목소리에 장난끼 가득한 개구쟁이 그 자체였습니다. 그래서 ‘상것(下種)’이라는 의미로 ‘겟스(ゲッスー)’라는 별명이 붙여졌습니다.

앞으로의 목표는 태국에서 일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작년 7월 말부터 3개월 간 태국으로 어학 연수를 갔다온 적도 있었죠. 하지만 아직까지는 하던 일을 계속할 생각이라고 하네요.
 
 
 
 

 
마스캇츠 나이트에서 데스노트 류크 분장을 한 요시자와 유키… (역시 인간은 재미있어!)
 
 
 
 

1 thought on “‘겟스’ 요시자와 유키의 귀환, 6월 1일 발매 예정”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